스바루는 인기 SUV 인 포레스터에 간편한 장점이 매력 특별 사양 차 'X 에디션'을 설정 발매를 시작했다.
4WD를 고집 계속 포레스터
현재 포레스터는 이미 5 대째이 역사적인 SUV이다.
초대 포레스터는 1997 년에 데뷔. 현재 SUV와 달리 왜건에 가까운 몸을 갖고 험로 주파성을 높인 모델이었다.
또한 2.0L 수평 대향 터보 엔진을 탑재 한 모델도 있고, 어쨌든 빠른 SUV로 화제가됐다.
3 대째 산림에서 겨우 높이 요즈음의 SUV 스타일로 전환. 서서히 몸 크기를 확대 해 나간다.
5 대째 포레스터의 폭은 1,815㎜.
이 클래스의 수입차 중에서는 1,900㎜ 가까운 전폭 해지고있다. 그러나 5 대째 포레스터는 일본 시장에서의 사용성을 생각하거나 어떻게 든 빠듯의 폭을 유지하고있는 상태 다.
폭의 와이드 화는 브레이크가 듣지 않는 상태. 포레스터도 글로벌 모델이기 때문에 언제까지이 폭을 유지할 수 있는지 매우 어려운 상황이다.
또한 포레스터는 모든 학년이 4WD 만 구성되어있다.
최근에는 SUV하지만 모두가 험로를 달리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저렴한 FF (전 륜구동) 자동차로 충분하다는 고객도 많아, 많은 라이벌 차량은 FF 모델을 준비하고 큰 볼륨을 차지한다.
이런 배경에서 가운데 포레스터는 어디 까지나 험로 주파성을 고집 4WD 차량 만 설정하는 자신 만의 스타일을 고수하고있는 점도 포인트 다.
5 대째 포레스터의 2019 년 상반기 등록 차량 신차 판매 대수는 17,378 대를 판매 해 27 위를 차지했다.
경쟁 차종의 토요타 RAV4는 더 이상 완전히 독주 상태에서 13 위를 독주.
다만, 다른 라이벌 인 에쿠스와 CX-5보다 상위에 있기 때문에 지금은 그런대로 등 판매 상황이라고 할 수있다.
그러나 2020 년도에는 닛산 엑스 트레일이 풀 모델 체인지 예정이다. 이에 따라 CX-5도 특별 조처를 실시하는 것도 충분히 예상 할 수있다.
포레스터도 지금 안에 단단히 판매량을 벌고 싶다.
스바루 포레스터 풀 모델 체인지 전후 신구 리뷰!
발수 기능 등으로 편의성을 향상 한 특별 사양 차 X 에디션
새로운 설정된 특별 사양 차 X 에디션은 2.5L 엔진 탑재 한 고급 수준의 프리미엄을 기반으로하고있다.
이에, 야외 등에서 매우 편리한 장비 등을 플러스했다.
먼저 X 에디션의 인테리어는 발수 기능을 가진 시트 표피와 카고 플로어 보드가 채택되었다.
발수 기능은 매우 편리하다. 아웃 도어 스포츠 등으로 젖은 옷과 가방을 스스럼없이 쌓을 수있다.
또한 육아 층으로 향한다. 음료를 흘린 경우 등에서도 살짝 닦아 낼 수 시트를 너무 더럽 히지 않고 끝난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하게 밝은 LED를 카고 룸 램프와 리어 게이트 램프 등에 사용했다.
X 에디션의 외부는 암 메탈릭 도장을 한 18 인치 알루미늄 휠, 다크 도금 처리 된 프론트 그릴과 안개 커버를 장비.
기반 자동차 보험료는 상급 그레이드하는 것으로 고급 스러움을 중시하고 있지만, X 에디션에서는 SUV 다운 터프한 모습으로하고있다.
X-Edition의 장비는 아이 사이트 안전 플러스 (시야 확장)를 표준 장비. 예방 안전 장비 아이 사이트의 기본 기능 외에 전면 뷰 모니터와 스마트 리어 뷰 미러에 의해 전후방 사각 지대를 줄일 수 있습니다. 기반의 프리미엄도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다.
기타 X 버전에서는 기반의 프리미엄에있는 알루미늄 패드 스포츠 페달 (액셀러레이터, 브레이크, 발판)과 밝음 윈드 방송 몰 장비로부터 떼어있다.
차분한 외모를 가진 성인의 야외 사양
스바루 포레스터 특별 사양 차 X 에디션의 가격은 317 만 9000 엔을 기록했다.
기반의 프리미엄에 약 10 만 엔고는 가격이다.
플러스 장착 된 내용에서 생각보다 알뜰 구매 특별 사양 차 아니다.
X 버전과 X-BREAK 어느 쪽을 선택?
X 에디션의 포인트가되는 발수 시트는 포레스터의 라인업에서 X-BREAK 만의 전용 장비이다. 즉, 발수 시트 등이 원하는 경우 자동으로 X-BREAK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
X-BREAK 좀처럼 활성 사양에서 외장 오렌지 가식이 들어간다. 꽤 눈에 띄는 사양으로 인기가 높다.
그러나 젊은층도 보이기 때문에 발수 시트 등은 필요하지만, 내 외장 더 차분한 고급스러운 것이 좋겠다고 바라는 고객이 많았던 것이다.
X 에디션은 액티브 아웃 도어를 즐기고 자동차는 높은 기능성과 고급 스러움을 추구하는 성인 사용자를위한 특별 사양 차라고 할 수있다.
이 X 에디션의 투입으로 사용자의 섬세한 요구를 주울 수있게 포레스터의 라인업은 더욱 공고히하게되었다.
생활정보
스바루 포레스터 리뷰
반응형
반응형
댓글